연애운/재회운 : 당신의 타로를 해석해요(나는 헤어지는걸 이미 선택했어요. 그런데...) : The Emperor

당신의 타로

당신의 타로를 보는 저는 아트딜러로 그림 살 때 더 사주는 아트딜러 나르입니다. 

타로카드를 독학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 글은 오늘의 힘이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전달되는 글이 됩니다. 

글에서 부었을 얻으시든 끝까지 그 의미를 가져가도록 해보세요

연애운 중에서도 재회운을 함께 살펴보도록해요. 

마음에 맞는 글만 가져가세요. 마음에 닿는 카드만 보세요. 

그게 밪습니다. 확신을 가지세요. 

 

그러고 나서 무언가 통했다면 카카오톡 채팅 부탁드려요.

개인상담/타로/고민상담 비용 없이 털어놓으세요. 그럴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당신의 타로 해석하기

타로스프레드 종류(사용한 위치 해석)

 

상대방의 과거 모습 : Queen of Wands

상대방의 과거 모습-내면 : The Empress

상대방의 재회에 대한 현재모습 : The Emperor

상대방의 재회에 대한 현재모습 - 내면 : Nine of Swards(섹슈얼 매직타로, sextual magig tarot)

상대방이 나를 생각하는 마음 :  Seven of Pentacles

상대방이 나를 생각하는 마음-내면 : Two of wands

상대방은 앞으로 재회하고 싶은지 : Seven of Wands

상대방은 앞으로 재회하고 싶은지 - 내면 : Learning (타로마스터 정회도 덱)

재회가 될까? : The Hierophant(타로마스터 정회도 덱)

나에게 주는 조언점 :

Select (감정보다는 실리를 택하세요. 나의 이익을 지켜야 할 때입니다.)(타로마스터 정회도 소울카드덱)

연애운-재회운 타로 덱 스프레드

상대방은 나에게 고집스러운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 이렇게 단호하게 고집을 부리고 있는 이유는 이미 우리사이가 지금은 끝인걸 알고있다는 뜻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섹슈얼매직타로에서 나오는 9 of swards는 저는 지금 거리를 가지고 싶다고 말하고 있어요. 왜냐하면 우리가 원하는 그것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서. 다시 그때 그 상황을 가지고 싶기때문에 나는 지금 이렇게 너에게 단호한 태도를 취하고 있는거야 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나는 잘 지내고 있으니깐 그리고 내일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깐, 너도 너만의 시간을 가지고 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 나도 너를 어떻게 할지 말지에 대해서는 사실 미련이 있어. 너를 가지고 싶기도 했었고 너를 더 따듯하게 보살피고 싶기도 했었어. 그런데 지금은 그 미련으로는 좋은 친구정도의 사이를 유지하고 싶어. 너가 능력있다는것도 알고 있고 그리고 꿈이 많은아이여서 내가 보고있으면 그 열정적인 마음에 보는 내가 즐겁고 그런 너를 키워주고싶은 내 성향이기도 했기때문이야. 라고 말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나온 스프레드에서는 컵카드가 전혀 없는것으로 보아 나는 너를 잘 지지해주긴할거지만 감정을 교류하려고 하진 않으니까 그정도는 알아줬으면 좋겠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조언카드에서는 감정을 배제하고 실리를 선택하라. 즉 재회를 원한다면 지금당장이루어질 수는 없지만 누군가의 희생으로 인해 다시한번 거듭날 수 있다면 그리고 그 선택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다시한번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저 조언카드가 주는 말은 일단 오늘 당신은 당신이 해야할것들. 그런것들을 하는것을 선택하고 재회에 대한 마음은 잠시 시 접어두고 당신의 일을 열심히 하면 된다고 합니다. 

 

나는 이미 내 상황을 말하고 있고 내가 할 수 있는만큼 당신에게 관대합니다. 그러니 당신을 지지하고 있을때 열심히 하는것을 저에게 보여주세요. 저를 실망시키지 말아주세요. 당신의 할일을 열심히 하세요. 그러면 그때는 다시한번 말할 기회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마침

당신의 타로가 오늘 어땠나요?

타로롤보는 연애운과 재회운. 저는 현재상황을 잘 반영했다는생각이 듭니다.  카드에 몰입하고 상황에 몰입하니 자연스럽게 상대방이 하는 말이 들리게 타로 해석이 되었네요. 

혹시 보시고 무료 타로 진행하니 허심탄회하게 연락주세요!

 

아트딜러는 그림을 사고 팜으로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사 잔 증식을 효과적이게 도와줍니다.

모두들 그림은 비과세 혜택을 충분히 받을 수 있고 취득세가 없어서 명의나 자산을 온전히 이전하기 좋은 자산입니다.

 

무언가 저의 글이 독자분께 다았다면 비용 없이 허심탄회하게 고민이나 생각을 털어놓으세요.

무료 타로도 진행합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성심성의껏 답변하겠습니다. 

궁금하시거나 원하시는 정보가 있다면 아래의 카카오톡 채팅방으로 문의하세요

https://open.kakao.com/o/sVLIN3Nd

 

아트딜러 나르: 아트투자: 아트노믹스: 아트리빙

그림사주는 아트딜러 나르의 1:1채팅방입니다. 안전자산인 그림으로 투자하세요

open.kakao.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